CAFE

♧----들내음 먹거리

타마을에서 점심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5

타마을에서 즘심먹으러 오라는 연락이 와
일끝내고 언니들과 즘심먹으러 갔지요 ㅎ
그마을은 음식 깔끔하고 나물반찬이 많어서리 급 따라갔지요~~
고추잎나물 고사리~~ㅎㅎ
두그륵 비벼먹고 왔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5 어느마을일까 궁금하네요
    여긴 식당에 밥 먹어러 가자해서 부담스러운데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
    부곡2리여유 논시골^^그곳 부녀회장언니가 교회목사^^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9 황후맘(청송 ) 수영장서 가끔 만나는데 연세가 있드만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비빔밥이 될듯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시골 토속 된장찌개 먹으러 간는데 다 먹고 없어 쬐메 아쉬웠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