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삼겹 구이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2

성당 미사보는데 딴생각중~~~ㅋ 삼겹 바싹 구운게 먹고 싶드만유~~
하여 성모회 회장님이 함께 즘심먹자는디 걍 볼일있다믄서 하나로마트 들려
요번에 받은 지원금 받으려나 싶었드만 역시 매출이 큰곳이라~~~
큰아드님이 저번에 사준 안방그릴 이라는 고기굽는 판 꺼내 써 보와요
고기팬에 굽는것보단 냄새 덜 나지만 그래도 ~~~고맙게 써보렵니다 애끼지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갑지기 삼겹살이 왜 ?
    집앞에 공사하는 사람들은 어쩌라고 ? 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일요은 그냥반들도 쉽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