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부곡2리 점심먹을때 고춧잎 나물을 지가 맛나게 먹었던 모양이유
하여 그분께선 먼저 고추곁가지 다 따서 처리 하셨다는데
덜 딴게 있었는지 따서 건네 주십니다^^
우리마을에 고추 농사 지은신분들이 많어 얻어 먹는줄 알았다는~~ㅎ 우리마을분들은 대농이셔서 곁가지 한분도 안따시는데~~ㅎㅎ 어째튼 잘먹을거예요^^
다음검색
며칠전 부곡2리 점심먹을때 고춧잎 나물을 지가 맛나게 먹었던 모양이유
하여 그분께선 먼저 고추곁가지 다 따서 처리 하셨다는데
덜 딴게 있었는지 따서 건네 주십니다^^
우리마을에 고추 농사 지은신분들이 많어 얻어 먹는줄 알았다는~~ㅎ 우리마을분들은 대농이셔서 곁가지 한분도 안따시는데~~ㅎㅎ 어째튼 잘먹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