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지인께서 고추잎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4

며칠전 부곡2리 점심먹을때 고춧잎 나물을 지가 맛나게 먹었던 모양이유
하여 그분께선 먼저 고추곁가지 다 따서 처리 하셨다는데
덜 딴게 있었는지 따서 건네 주십니다^^
우리마을에 고추 농사 지은신분들이 많어 얻어 먹는줄 알았다는~~ㅎ 우리마을분들은 대농이셔서 곁가지 한분도 안따시는데~~ㅎㅎ 어째튼 잘먹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9 고추잎 맛있쥬
    올핸 고추농사 없으니 그것도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농신 없는 저는 시기 잘 마춰 큰언니네 가믄 얻어 오는디~~~ㅎㅎ그래도 얻어와서 다행여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귀찮아서 안하시는데 대단하심..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그쵸
    워낙 지가 나물 구신인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