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언니께서 지 생일이 낼인디
생일선물로다 참지름 한병 건네 주십니다~~ㅎㅎ
참지름 정말 귀하게 애껴서 잘 먹을께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언니 넘나 감사한 선물 잘 흔들어 먹을께유~~~ㅎ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09 일단 감축드립니다
그리고 참지름은 얘껴 드시되 보관하는 곳을 저에게 살짝 얘기해 주세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09 달림이님도 생일 갈차주이소
보내드릴게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
걍 내놓고 먹을께유 ~~
저기 냉장고 밖이유~~~~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09 청송언니(청송) 매음만 받겠습니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