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참지름 선물 받았습니다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6

청송언니께서 지 생일이 낼인디
생일선물로다 참지름 한병 건네 주십니다~~ㅎㅎ
참지름 정말 귀하게 애껴서 잘 먹을께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언니 넘나 감사한 선물 잘 흔들어 먹을께유~~~ㅎ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일단 감축드립니다
    그리고 참지름은 얘껴 드시되 보관하는 곳을 저에게 살짝 얘기해 주세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9 달림이님도 생일 갈차주이소
    보내드릴게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걍 내놓고 먹을께유 ~~
    저기 냉장고 밖이유~~~~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청송언니(청송) 매음만 받겠습니더..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