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어젠수영회원들과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2

강사샘 모시고 주왕산 가는길 가원갈비에서 점심먹고 회원이 운영하는 이디아커피에서 커피한잔 하고 왔드래요
먹다보니 회원들의 성향 성격들을 잠시 알아보는 시간이였다는
나와는 좀 안 맞다?싶었지요
물론 맞추며 지내야하지만ㅋ
처음으로 약속한 자리인데 나가려고 가방 챙기며 드렁크에 가방을 넣고 그만 잠금ㅠ
시간에 맞추어서 가야는데 어쩌나?생각했는데 폰에 깔려있는 생각나서 다행이 딱 시간 맞춰도착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지만 표시않나게 인증샷
15명이 모였지만 단체사진은 없음ㅋ

요것이 해결해줘서 그나마 다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순간 떠오르니 아직 치매는 물건네에 있는 걸로..ㅎㅎ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9 ㅋㅋ 맛난 즘심 드셨구랴~~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