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감사합니다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3

절친아우님들과 하루 즐겁게 보냈습니다
도평아우가 맛난 점심에 음료까지 사주고
황후께서 모종을 선물해주고
차량파손은 내 잘못이니 그냥 큰것에 비해 다행이라 여길랍니다
함께여서 행복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감사합니다
    어제 생일였는데 잊지않고 칭구와 함께 챙겨주심에 감사 감사 합니다^^
    그리고 언니 말씀처럼 액땜했다 편하게 생각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요
    우리 이래저래 잘살아가십시다
    사는게 뭐 별거 있나뭐ㅎ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1 참 잘 했어요
    두분다...
    생일은 추억으로..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