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절친아우님들과 하루 즐겁게 보냈습니다도평아우가 맛난 점심에 음료까지 사주고황후께서 모종을 선물해주고차량파손은 내 잘못이니 그냥 큰것에 비해 다행이라 여길랍니다함께여서 행복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감사합니다어제 생일였는데 잊지않고 칭구와 함께 챙겨주심에 감사 감사 합니다^^그리고 언니 말씀처럼 액땜했다 편하게 생각하셔요~~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요우리 이래저래 잘살아가십시다사는게 뭐 별거 있나뭐ㅎ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1 참 잘 했어요두분다...생일은 추억으로..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