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짜장면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자리가는데 두분 쌤중 한분이 점심으로 짜장면 먹고가라기에 냉큼 얻어먹고 한끼 떼웠다지요~~^^부남반점 전 처음 가본곳 청송짜장면보다 맛나다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2 가끔 요런게 맛있을때도 있어요ㅋ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부남반점 짜장면 첨맛봤슈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장군님도얻어 먹어서 맛난규...헤헤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