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점심으로 짜장면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3

일자리가는데 두분 쌤중 한분이 점심으로 짜장면 먹고가라기에 냉큼 얻어먹고 한끼 떼웠다지요~~^^
부남반점 전 처음 가본곳 청송짜장면보다 맛나다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2 가끔 요런게 맛있을때도 있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부남반점 짜장면 첨맛봤슈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장군님도
    얻어 먹어서 맛난규...헤헤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