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중점심시간에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시장 구경하고 안동찜닭 포장해오려 나갔다가 떡볶기와 분식으로 점심 먹고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8 쉬는시간에도 알뜰히 시간보내시고 잘하셨슈~~~~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중앙식당은 그대로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