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처음으로 수박 한통 사봤어요교육 마치고 선물이라며 농협 상품권을 주시기에 냉큼 수박한통과 계란 한판 샀다.싱싱하니 잘 익었네잘라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고 낮에 준 김밥으로 저녁해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8 아고 이리 알뜰하니 선물상품권 쓰셨구랴~~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올해 수박이 많이 달아요..맛나게 드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