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수박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2

올해 처음으로 수박 한통 사봤어요
교육 마치고 선물이라며 농협 상품권을 주시기에 냉큼 수박한통과 계란 한판 샀다.
싱싱하니 잘 익었네
잘라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고 낮에 준 김밥으로 저녁해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8 아고 이리 알뜰하니 선물상품권 쓰셨구랴~~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올해 수박이 많이 달아요..
    맛나게 드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