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백숙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2

아들이 친구와 계곡에서 놀다 백숙먹어러 온다기에 약수탕에서 물 길러오고 토종닭 대빵큰거 두마리 사고
옻,황기,엄나무등 약초들 준비하고
엄나무,옻등 넣고 물1시간정도 우려내고 닭 넣고 인삼,마늘,대추,녹두와찹쌀 넣고 한시간반정도 불때어 맛있게 백숙해서 장아찌랑 신토불이 반찬으로 한상차림 해줬답니다
인증샷은 제데로 못찍고ㅋ
아들 밥 세끼 해주는데 이제 체력 딸립디다ㅎ
친구들 가면서 지들은 커피마시고 엄빠를 위해 컵 빙수사다 올려주고 가네요
잘들 살다 기회되면 보자

아들이 사진찍는거 안좋아해서 가는넘 뒤에다 대고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21 ㅎㅎ 급 좋은일 하셨구랴
    단두리 밥해먹다 손님치루고 나믄 피곤에 쩔은건 어쩔수없는 세월인듯요~~오늘 푹쉬고 월요일 화이팅 하셔야쥬~~~^^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맘은 바빠도 한번 해 먹이고 나니 기분이 아주 좋으신듯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