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친구와 계곡에서 놀다 백숙먹어러 온다기에 약수탕에서 물 길러오고 토종닭 대빵큰거 두마리 사고
옻,황기,엄나무등 약초들 준비하고
엄나무,옻등 넣고 물1시간정도 우려내고 닭 넣고 인삼,마늘,대추,녹두와찹쌀 넣고 한시간반정도 불때어 맛있게 백숙해서 장아찌랑 신토불이 반찬으로 한상차림 해줬답니다
인증샷은 제데로 못찍고ㅋ
아들 밥 세끼 해주는데 이제 체력 딸립디다ㅎ
친구들 가면서 지들은 커피마시고 엄빠를 위해 컵 빙수사다 올려주고 가네요
잘들 살다 기회되면 보자
아들이 사진찍는거 안좋아해서 가는넘 뒤에다 대고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