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텃밭감자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4

남편이 아침밥 안먹고 싶다더니 야채와 과일 준비하고 있었더니
텃밭 감자 캐다 씻어주기에 쪄서 한끼 해결 했어요
3포기 캣다는데 지난번 캣을때 보다 제법굵어졌더라구요
큰넘 3알은 감자채 볶음 하게 남겨두고
좀 굵은넘은 반가르고 삶아 포실포실한것이 맛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21 와우! 무어든 농사잘 지으셔유 ^^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걍 하늘과 땅이 주는데로 받아먹는거쥬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감자 농사는 그리 잘 되지 않을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순치기를 안해서 굵지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