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땅콩볶기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4

생땅콩이 있어 기계 돌렸습니다
요번에는 불 약하게 살살 볶았드만 한결 잘 볶았네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1 문화혜택 제데로 여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 돈이 좋긴 혀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탓는디요...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 저정도면 먼저것보다 형님여유ㅋㅋ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