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볶기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땅콩이 있어 기계 돌렸습니다요번에는 불 약하게 살살 볶았드만 한결 잘 볶았네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1 문화혜택 제데로 여유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 돈이 좋긴 혀유~~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탓는디요...헤헤헤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 저정도면 먼저것보다 형님여유ㅋㅋ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