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먹거리

오늘 즘심에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급 두언니들과 즘심과 티타임을 가졌다요
주민제안 사업때문에 의논 할것도 있고 하여^^
김영희동태집에서 시래기코다리찜 먹고
모퉁이로 옮겨 옷구경도 하고 열열히 불평불만 토론도 하고 결국 집와서 해결한걸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3 ㅋㅋ
    사는기 다 거기서 거기유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 그츄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4 맛 나것네요
    힘들게 일하고 호사를 누리신건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
    내돈 내산 하고 세명이 먹었다요 19000원씩 내고 나머진 던먼저 내신언니가 덤탱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