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즘심에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급 두언니들과 즘심과 티타임을 가졌다요주민제안 사업때문에 의논 할것도 있고 하여^^김영희동태집에서 시래기코다리찜 먹고모퉁이로 옮겨 옷구경도 하고 열열히 불평불만 토론도 하고 결국 집와서 해결한걸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3 ㅋㅋ사는기 다 거기서 거기유ㅎ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 그츄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4 맛 나것네요힘들게 일하고 호사를 누리신건가...ㅎㅎ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내돈 내산 하고 세명이 먹었다요 19000원씩 내고 나머진 던먼저 내신언니가 덤탱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