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주변산이 거의 산불로 인한 피해가 90%이상이의 나무가 타버린 상태라 채벌하고 나무를 갈아내는 과정을 집 근처에서 몇일째 하고 있어 2차피해가 말로 다 할수 없는데 이데로 방치하고 참고 견녀야 할지?군청에 민원을 넣어야할지 난감하기 이를데 없네요
다음검색
우리집주변산이 거의 산불로 인한 피해가 90%이상이의 나무가 타버린 상태라 채벌하고 나무를 갈아내는 과정을 집 근처에서 몇일째 하고 있어 2차피해가 말로 다 할수 없는데 이데로 방치하고 참고 견녀야 할지?군청에 민원을 넣어야할지 난감하기 이를데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