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의 지혜방

난감합니다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2

우리집주변산이 거의 산불로 인한 피해가 90%이상이의 나무가 타버린 상태라 채벌하고 나무를 갈아내는 과정을 집 근처에서 몇일째 하고 있어 2차피해가 말로 다 할수 없는데 이데로 방치하고 참고 견녀야 할지?군청에 민원을 넣어야할지 난감하기 이를데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6 굳이 나무를 갈아 낼 필요가 있나 싶네요..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6 에헤 옳치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