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의 지혜방

선물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3

요번에 칭구중 하나가 취미로 듣고있는 아로마테라피 수업에 만들어온 이것저것 생활용품들 특히나 나이트크림 그리고 휴대용 벌레물릴때 바르는게 맘에 쏙~~나중에 무어가 필요 하냐기에 미스트 부탁했지요~~
지난번엔 라벤다향 진한 핸드로숀 잘쓰고 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나도 벌레 물린데 바르는거 주문요...호호호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 수제라 긍가 향이 넘 좋고요~~메롱
    약효가 좋아요~
    특히 모갱이가 물린데~~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9 황후맘(청송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