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란다 꽃키우기

돌아이비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4

작년에 수요반 쌤께서 나눔해 주신건데
죽었는줄 알고 내비두었것만 ㅎㅎ
꽃이보입니다
하여 렌즈로 찍어보니 돌아이 아이비라네요~~ㅋㅋ
꽃도신기하고 샛노란게 마치 개나리꽃인줄~~~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9 어머낫
    아이비가 꽃이 핀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가 아는 그 아이비가 아니고유 ~~~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또라이라고요 ?
    이름이 왜 구래요 ?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ㅋㅋㅋㅋ 또라이 맞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