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이비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수요반 쌤께서 나눔해 주신건데죽었는줄 알고 내비두었것만 ㅎㅎ꽃이보입니다하여 렌즈로 찍어보니 돌아이 아이비라네요~~ㅋㅋ꽃도신기하고 샛노란게 마치 개나리꽃인줄~~~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9 어머낫아이비가 꽃이 핀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가 아는 그 아이비가 아니고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또라이라고요 ?이름이 왜 구래요 ? ㅎㅎ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 ㅋㅋㅋㅋ 또라이 맞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