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다니면 보이는 스텔라 넝쿨장미~~
저는 아랫집에서 몇년전 산책하다 쥔장께 말하고 두어가지 꺽어다 물꽃이 해서 뿌리내려 키운꽃이지요
이것두 한번에ㅈ안되여서
아마
두어번 만에 어케 야는 삽목이 되였던지^^덩치가 커지니 여러가지 심궈둔 이곳이 좁아 자꾸만 미운줄기는 솎아줍니다
다음검색
어디든 다니면 보이는 스텔라 넝쿨장미~~
저는 아랫집에서 몇년전 산책하다 쥔장께 말하고 두어가지 꺽어다 물꽃이 해서 뿌리내려 키운꽃이지요
이것두 한번에ㅈ안되여서
아마
두어번 만에 어케 야는 삽목이 되였던지^^덩치가 커지니 여러가지 심궈둔 이곳이 좁아 자꾸만 미운줄기는 솎아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