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 숙근 안개꽃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반 안개꽃과 다른 월동 되는 안개꽃이지요작년에 죽은줄 알았드만 살아서 지 눈에 띱니다~~크게 한다발은 아니지만 그럭 저럭 보기괜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2 꽃이 꽃 같지 않게 잡초 같아 뽑힐수도 있것어요역시 꽃은 가꾸어야 되나 봅니다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2 안개꽃 좋아하는꽂인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