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종 덩굴꽃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태 나는 종 으아리인줄이름이 있었네요~~검은종 덩굴꽃 종모양의 꽃으로 색은 보라와 검정이 있나봅니다꽃말은 승리와 쟁취라네요~~우리집와선 너무나 잘 자라는 검은종 덩굴입니다 우리건 보라이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어느 식물원을 연상 시키네요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꽃이 아주 독특한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