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땅장미1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4

첫번째 피는 땅장미 입니다
이제 피고 지고 하겠지요
넘나 이쁩니다^^♡
올해 사서 심근 장미는 미색
있는 장미들은 늘 같은색^^
새싹이 건강하게 자라주어야는데 새싹이 나오면서 꽃몽오리 보여주면서 시름시름 죽어가니 점점 수효가 줄어듭니다~~
그래 그까이것 죽음 또 사다 심그지 머~~~~~~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황후님의 장미사랑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시가 싫어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얼마나 좋으면 시든꽃도 마른꽃도 다 찍었네....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
    부여표장미는 마르니 색이 더 이쁩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