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피는 땅장미 입니다
이제 피고 지고 하겠지요
넘나 이쁩니다^^♡
올해 사서 심근 장미는 미색
있는 장미들은 늘 같은색^^
새싹이 건강하게 자라주어야는데 새싹이 나오면서 꽃몽오리 보여주면서 시름시름 죽어가니 점점 수효가 줄어듭니다~~
그래 그까이것 죽음 또 사다 심그지 머~~~~~~끙
다음검색
첫번째 피는 땅장미 입니다
이제 피고 지고 하겠지요
넘나 이쁩니다^^♡
올해 사서 심근 장미는 미색
있는 장미들은 늘 같은색^^
새싹이 건강하게 자라주어야는데 새싹이 나오면서 꽃몽오리 보여주면서 시름시름 죽어가니 점점 수효가 줄어듭니다~~
그래 그까이것 죽음 또 사다 심그지 머~~~~~~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