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슈가 러브 백합 그리고 백합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4

부끄러운듯
살짝 필듯 하고 있드만
오후 늦게 보니 활짝 두송이가 피여있네요~~
우리집에서 백합중 두번째 피는 백합입니다^^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럽지요~~^^♡

우리집 처음 핀 백합 입니다^^
이름이 기억 안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0 아고
    이뻐요
    대리만족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
    달콤하게 스마일 하느것 같은 슈가러브 백합~~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1 노랑은 별로임..
    맘에 안들어요...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
    귀한 백합여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