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독일 장미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1

독일 장미 5가지 사서 심근게 3가지 피고 이제 나머지 2가지가 꽃을 피우고있네요~~~
빈티지 오렌지색도 피고 연한핑크 미니 장미도 피고~~ㅎㅎ
가시만 읍다믄 월메나 좋을까 생각을 시방도 하여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2 가시가 있어야 장미가 아닐까요..
    가시가 없다면 마구 마구 꺽어 버릴듯 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