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장미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독일 장미 5가지 사서 심근게 3가지 피고 이제 나머지 2가지가 꽃을 피우고있네요~~~빈티지 오렌지색도 피고 연한핑크 미니 장미도 피고~~ㅎㅎ가시만 읍다믄 월메나 좋을까 생각을 시방도 하여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2 가시가 있어야 장미가 아닐까요..가시가 없다면 마구 마구 꺽어 버릴듯 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