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미니 장미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종류의 독일장미중 가장 늦게 피는 미니미니한 연한 꽃송이를 보면 앙증스럽지요~~~가끔 꽃송이가 많다보니 메말라 죽은것도 있지만 계속해서 피고 지는꽃들이 있어 나름미소짓고 대화할수 있어 좋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8 넘 이뻐요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작고 앙증 스러워 나름 이뻐유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독일꽃은 피가 말라 흰색인가...크크크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 지들이 그렀다니께 그리알고 있는게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