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은 금새 지면 그만이지만 추워지기전까지 피고지고 하는꽃이 월계화 라네요~~
장미는 가시가 많치만 월계화는 가시가 있되 그닥 많치않다는~~ㅋㅋ
에라~ 어려우니 그냥
미니 홑 넝쿨장미로 기억 해야될듯요~~~
스칼렛 빨강미니 장미도 피고지고 너무 예쁩니다
지가 삽목 한것중 최조 살아 있슴에 더더 예쁩니다^^
다음검색
장미꽃은 금새 지면 그만이지만 추워지기전까지 피고지고 하는꽃이 월계화 라네요~~
장미는 가시가 많치만 월계화는 가시가 있되 그닥 많치않다는~~ㅋㅋ
에라~ 어려우니 그냥
미니 홑 넝쿨장미로 기억 해야될듯요~~~
스칼렛 빨강미니 장미도 피고지고 너무 예쁩니다
지가 삽목 한것중 최조 살아 있슴에 더더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