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월계화(장미의 또다른이름)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7|조회수160 목록 댓글 4

장미꽃은 금새 지면 그만이지만 추워지기전까지 피고지고 하는꽃이 월계화 라네요~~
장미는 가시가 많치만 월계화는 가시가 있되 그닥 많치않다는~~ㅋㅋ
에라~ 어려우니 그냥
미니 홑 넝쿨장미로 기억 해야될듯요~~~
스칼렛 빨강미니 장미도 피고지고 너무 예쁩니다
지가 삽목 한것중 최조 살아 있슴에 더더 예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7 오호
    진짜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부여 언니께서 삽목해서보내주셨던거여유 잘살고 있음에 감사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월계화 보단 장미가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아하
    그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