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줄기들 솎아주었더니 꽃송이가 크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21 집이 수국향이 가득하고 벌떼들이 윙윙 그리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벌들은 많은듯요 날벌레두 많구유~~~ㅋ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22 꽃이 너무 화려해도 질투하는 것들이 많을거 같아요
저처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화초들이 그대 많친 않으니 그런 생각은 일도 안혀봤슈
집구석에 사람이 읍쓰니 오는 사람두 그닥 읍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