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엔드리스썸머 수국1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 목록 댓글 4

월동 되는 커다란 수국 한포기 사망시키고
곁에 야는 트실하니 핑크꽃 큼직하니 피우고 있네요♡
올해 새로 사다심근건 아직 여리여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1 꽃 키우는 정성이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자꾸자꾸 죽습니다~~~안타깝게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노지에 키우니 물걱정없것어요
    화분에은 한번 마르면 꽃을 지워 버리니 원....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물주는 재미루다 화분에 키우심~~ㅎ휴일엔 생수통에 물담어 뚜껑 구멍뚷어 세워두고 퇴근 하심 물걱정 없을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