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 되는 커다란 수국 한포기 사망시키고
곁에 야는 트실하니 핑크꽃 큼직하니 피우고 있네요♡
올해 새로 사다심근건 아직 여리여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21 꽃 키우는 정성이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자꾸자꾸 죽습니다~~~안타깝게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22 노지에 키우니 물걱정없것어요
화분에은 한번 마르면 꽃을 지워 버리니 원....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물주는 재미루다 화분에 키우심~~ㅎ휴일엔 생수통에 물담어 뚜껑 구멍뚷어 세워두고 퇴근 하심 물걱정 없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