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를 생각은 핸는데
비가 내려 무거운 고개를 떨구고 있어 잠이 기둥에 기대여 놨습니다만 요걸 어케 세워 둬야하나 생각에 잠깁니다^^
고추지주대 한개 가운데 세우고 끈으로 허리빠 해야겠어요 이따가~~~
곁에 장미두 고개푹숙이고 있는디 고건 빗물 털어주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21 꽃만 보고 있어도 하루가 금새 후딱 갈듯요
-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만있을 틈이 없슈~너무
할일이 많어요~이것저것~ㅠㅠ
너무 힘들면 아예 현관문을 안열쥬~~~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22 비가 오니 꽃이 무거운가 고개를 푸욱 숙이고 있구만요..
그래도 가뭄 보단 훨씬 좋것지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머리가 무거워 허리가 고꾸라저 있어서 고추지주대 세우고 흰 허리빠로 묶어줘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