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백합 피기 시이작~~~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5

비를 맞고 밤새 흰색 백합이 어젠 입을 앙 다물고 있드만 살포시 웃고 있네요~~~구군 심을때 쥐나 두더지들 피하기위해
구군망에 넣어 심었드만 꼿꼿하니 저리 자라고 있네요 자구없이 올가을엔 다시 꺼내 자리이동 꼭 해야지 생각합니다

어제오후에 찍은 백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1 그래야하는군요
    저흰 그냥 방치하니 자꾸 줄어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처음에 두더지들이 헤치고 댕겨 난감했는데 두더지 망이 있어 심궜드래요 ~~ 다는 아니고 앞줄 몇개만 망에넣어 심궜어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2 백합은 풍년이 된듯 합니다
    두더지 탓인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 작은 화단에 지가 안심근 장소에서 백합 꽃이 피기도 하네요~~~~왜 그럴까요??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황후맘(청송 ) 가끔 바람도 피웠나 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