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아나벨수국 수국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엔 찌질하드만 요번 비맞고선 꽃송이도 큼직한게 핑크핑크합니다^^반짝반짝 하는것 같기도 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깻잎 꽃이 가히 이쁘도다..배경에 보라가 있어 더 빛나는듯 합니다..자앙군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 그러고 보니 배경이 더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