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리꽃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추장스러워 물맊이로 내다 버렸는데 꽃을 피우고 있네요쪼금 먄하기도 하고 ^^ㅋㅋ잘 봤다 자리 잡아 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꽃이 꽃이거늘우째 이쁘고 밉다로 구분이 될까...그냥 날아온 야생화도 꽃인데 비싼 던들여 입양한것만 내자식 처럼 키우시네..나이도 드신 양반이 좀 베풀고 사세요....헤헤헤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쿠~~~^^ㅋㅋ야두 던주고 산규~~~너무 무성해서 옆집 주믄서 한쪽 구석에 물이 넘처 막았놘는디~~기특혀서 비오믄 옮길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