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원추리꽃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2

거추장스러워 물맊이로 내다 버렸는데 꽃을 피우고 있네요
쪼금 먄하기도 하고 ^^
ㅋㅋ
잘 봤다 자리 잡아 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꽃이 꽃이거늘
    우째 이쁘고 밉다로 구분이 될까...
    그냥 날아온 야생화도 꽃인데 비싼 던들여 입양한것만 내자식 처럼 키우시네..
    나이도 드신 양반이 좀 베풀고 사세요....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쿠~~~^^ㅋㅋ야두 던주고 산규~~~너무 무성해서 옆집 주믄서 한쪽 구석에 물이 넘처 막았놘는디~~기특혀서 비오믄 옮길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