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꽃밭 가꾸기

흑종초(니겔라) 씨방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2

오늘따라 흑종초 씨방이 풍선초처럼 이쁜지요^^캭캭
포기가 많은것도 아니고 두포기인데 씨방이 겁나 많이 달렸지요 ~씨앗 받으려고 일부러 내비두고 있으니
씨앗 필요하시믄 말씀 하시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4 이건 악마의 덤불 같아요...
    무서버~~~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
    아녀유
    이뻐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