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종초(니겔라) 씨방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따라 흑종초 씨방이 풍선초처럼 이쁜지요^^캭캭 포기가 많은것도 아니고 두포기인데 씨방이 겁나 많이 달렸지요 ~씨앗 받으려고 일부러 내비두고 있으니씨앗 필요하시믄 말씀 하시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4 이건 악마의 덤불 같아요...무서버~~~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아녀유이뻐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