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파심기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청송장날에 댑가 만들 실파를 1단에4천원들여 사와서 나누어 심기했다언제쯤 대하로만들어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6 아하 대파를 이케 심궈야는거군요 지는 땅이좁아 다닥다닥 심어서 잘 죽나벼유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모종이 쪽파 수준인데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