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앞텃밭 가꾸기

쌈채와야채들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2

쌈채랄거도 없다
남편이 상추3가지 모를 사다 심어놔서 요즘 잘먹고 있다
오이,고추,가지,토마토도 제법 실하다
몇일전 씨뿌린 서울배추도 올라오고 모듬양상추도 올라오긴 해도 어제 모종이 별로 없어서 상추를 서너가지 심어봤다
쑥갓과 열무도 심어야 하는데?
안덕 사는 친구가 아파서 신선한걸 먹어야 해서 좀 공수해주면 좋겠다 싶은 내마음이다
먹을지 모르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6 역시 형부 꼼꼼하시네유~~지가볼땐 나무랄것두 읍는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토마토는 초기에 순지르기를 잘 해야 된다는데 전문 농업인은 다르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