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채랄거도 없다
남편이 상추3가지 모를 사다 심어놔서 요즘 잘먹고 있다
오이,고추,가지,토마토도 제법 실하다
몇일전 씨뿌린 서울배추도 올라오고 모듬양상추도 올라오긴 해도 어제 모종이 별로 없어서 상추를 서너가지 심어봤다
쑥갓과 열무도 심어야 하는데?
안덕 사는 친구가 아파서 신선한걸 먹어야 해서 좀 공수해주면 좋겠다 싶은 내마음이다
먹을지 모르지만
다음검색
쌈채랄거도 없다
남편이 상추3가지 모를 사다 심어놔서 요즘 잘먹고 있다
오이,고추,가지,토마토도 제법 실하다
몇일전 씨뿌린 서울배추도 올라오고 모듬양상추도 올라오긴 해도 어제 모종이 별로 없어서 상추를 서너가지 심어봤다
쑥갓과 열무도 심어야 하는데?
안덕 사는 친구가 아파서 신선한걸 먹어야 해서 좀 공수해주면 좋겠다 싶은 내마음이다
먹을지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