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앞텃밭 가꾸기

오이 오이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4

일자리 함께 다니는 언니들은ㅈ오이가 달려 따먹는 다기에
난두 들여다 봅니다~~

요건 미니오이

야도

일반오이 4포기는 꽃도 안피는데 딱 한포기만 꽂이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나두 벌써 4개나 따먹었는데유ㅎ
    곧 식탁에 오를규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
    부러버라 지까이께 금새 자라것쥬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가만히 바라만 봐도 자라는게 보일듯 한데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쑥쑥 자라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