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오이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자리 함께 다니는 언니들은ㅈ오이가 달려 따먹는 다기에난두 들여다 봅니다~~요건 미니오이야도일반오이 4포기는 꽃도 안피는데 딱 한포기만 꽂이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오나두 벌써 4개나 따먹었는데유ㅎ곧 식탁에 오를규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부러버라 지까이께 금새 자라것쥬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가만히 바라만 봐도 자라는게 보일듯 한데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쑥쑥 자라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