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앞텃밭 가꾸기

울집오이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2

제법 잘 자라고 있어요
4개째 따먹었지요
황후님께 자랑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7 오메나 일찍 심그셔서 ㅎㅎ
    부러버라~~
    우린 강릉여행 다녀오므서 사다 심궈 늦어유~~~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난 언제 심었는지 몰겠어요ㅋ
    그냥 따먹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