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오이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법 잘 자라고 있어요4개째 따먹었지요황후님께 자랑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7 오메나 일찍 심그셔서 ㅎㅎ부러버라~~우린 강릉여행 다녀오므서 사다 심궈 늦어유~~~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난 언제 심었는지 몰겠어요ㅋ그냥 따먹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