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앞텃밭 가꾸기

황후께서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2

오늘은 아우님들이 이언니 차 뽀사묵었다고 완전 풀코스로 날 위로해줬어요 ㅎ
도평아우님은 출발때부터 아뜨부터 점심에 음료까지 사주고
황후도 쌈야채 모종사주고ㅎ
저녁 나절에 모종심고 한컷 찍어봅니다
들깨 폿트도 잘 자라고 있구먼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1 어제가 힘든게 아니고 오늘이 유독히 즐거운 거랍니다..ㅎㅎㅎ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1 ㅎㅎ이리저리 즐겁다 생각해주시니 되려 감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