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우님들이 이언니 차 뽀사묵었다고 완전 풀코스로 날 위로해줬어요 ㅎ
도평아우님은 출발때부터 아뜨부터 점심에 음료까지 사주고
황후도 쌈야채 모종사주고ㅎ
저녁 나절에 모종심고 한컷 찍어봅니다
들깨 폿트도 잘 자라고 있구먼요ㅋ
다음검색
오늘은 아우님들이 이언니 차 뽀사묵었다고 완전 풀코스로 날 위로해줬어요 ㅎ
도평아우님은 출발때부터 아뜨부터 점심에 음료까지 사주고
황후도 쌈야채 모종사주고ㅎ
저녁 나절에 모종심고 한컷 찍어봅니다
들깨 폿트도 잘 자라고 있구먼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