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앞텃밭 가꾸기

오이와 토마토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3

큰언니네 오이 키우는걸 보고 언니 따라 해봄요~~ㅋㅋ
아랫단에 열린오이와 잎사귀 그리고 꼬브랑 거리는것 따주고 잎사귀도 따주라기에 죄 따버림~~ㅋㅋ
이제부터지켜 볼것임^^
토마토는딱히 할게 없어서 산님이 해둔대루내비둠^^
너무 그늘인지라 내년엔 상추를이곳에 심고 장소 이동하는걸루~~
기억해야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7 잘하셨네요
    이제 부터는 오이 따 드시고 잎이 누렇게 되면 따시면 되어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울 장군님은 완전 똥손이시네..
    하는거 마다 그리 대풍이 없어요...헤헤헤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1 요런거 순자름 해주고 윗줄기 키우고 열매 달아야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