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언니네 오이 키우는걸 보고 언니 따라 해봄요~~ㅋㅋ
아랫단에 열린오이와 잎사귀 그리고 꼬브랑 거리는것 따주고 잎사귀도 따주라기에 죄 따버림~~ㅋㅋ
이제부터지켜 볼것임^^
토마토는딱히 할게 없어서 산님이 해둔대루내비둠^^
너무 그늘인지라 내년엔 상추를이곳에 심고 장소 이동하는걸루~~
기억해야는디^^
다음검색
큰언니네 오이 키우는걸 보고 언니 따라 해봄요~~ㅋㅋ
아랫단에 열린오이와 잎사귀 그리고 꼬브랑 거리는것 따주고 잎사귀도 따주라기에 죄 따버림~~ㅋㅋ
이제부터지켜 볼것임^^
토마토는딱히 할게 없어서 산님이 해둔대루내비둠^^
너무 그늘인지라 내년엔 상추를이곳에 심고 장소 이동하는걸루~~
기억해야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