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이상하게 야채가 잘 안됩니다^^
씨앗에 문제가 있는가 생각해보왔는데 아무래도 땅을 많이 뒤집지 않고 그냥 대충 비닐 씌워서 그런듯 하네요
무어든 허트로 하면 표시가 나유~~~
알도 안낳는 닭이 있어 시들은 야채들 뜯어 갖다주고
새로 심근것두 영~~
죽은 상추뽑고 심근건디
이상햐^^
잘가꾸고있는디 이것두 영
대파 어린것 사다 심근건디 야도~~~
삼동파에 기대^^
다음검색
올해는 이상하게 야채가 잘 안됩니다^^
씨앗에 문제가 있는가 생각해보왔는데 아무래도 땅을 많이 뒤집지 않고 그냥 대충 비닐 씌워서 그런듯 하네요
무어든 허트로 하면 표시가 나유~~~
알도 안낳는 닭이 있어 시들은 야채들 뜯어 갖다주고
새로 심근것두 영~~
죽은 상추뽑고 심근건디
이상햐^^
잘가꾸고있는디 이것두 영
대파 어린것 사다 심근건디 야도~~~
삼동파에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