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앞텃밭 가꾸기

애호박~~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5

봄에
지가 애호박 씨앗으로 모종 키워 심군건데 잘 자라있네요
너무 우거저서 호박이 열린것두 몰란는데 바람통 하라고 잎사귀 따준걸 그냥 버렸기에 살피다 애호박 발견 ~~~나이가 먹은 애호박~~
요걸 어쩌나 하는데 마침 내일 풀메기건으로 걸려온 지기님전화 호박 얘기 했드만 달란다~~~ㅋㅋ 언능 가져다 드렸지요^^고걸 급해 못찍고 달랑 한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22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들여다 안보곤 지는 사다 먹었구먼 ~
    그사이 늙은 애호박이 되였는데 지는 공연한짓 핸네 싶었는디
    월막2리 경로당에갖다 드리니 좋아라하셨다기에 다행이다싶네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호박전에 최고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요건 여린거유 다른건 뻣뻣한 거여서^^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4 황후맘(청송 ) 그람 잔치 국수에 올린거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