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일나무 가꾸기

보리수열매 익어갑니다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4

너무 우거저서 내년에는 가지를 많이 처내라 해야겠어요
너무 열매들이 작아서 영~~~ 먼저 베어낸 보리수나무가 열매씨알이 컨네요~~
나무아래서 키큰가지 잘라주고 열매 익은건 달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이지가지 열매들도 많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많이 달려 가지가 휘어저 지가 몇개 냉큼 잘라주었다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자세히 보니 씨알이 좀 자네...
    이건 한그루만 해도 남아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우거저서
    씨알이 너무 짜라요
    훤한데는 알갱이가 제법 큰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