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열매 익어갑니다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우거저서 내년에는 가지를 많이 처내라 해야겠어요너무 열매들이 작아서 영~~~ 먼저 베어낸 보리수나무가 열매씨알이 컨네요~~나무아래서 키큰가지 잘라주고 열매 익은건 달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이지가지 열매들도 많고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많이 달려 가지가 휘어저 지가 몇개 냉큼 잘라주었다요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자세히 보니 씨알이 좀 자네...이건 한그루만 해도 남아요...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우거저서씨알이 너무 짜라요 훤한데는 알갱이가 제법 큰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