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일나무 가꾸기

체리열매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4

보리수 보러 드갔다 곁에 체리 확이차 세어보니
열매가 병이들어 쭈글거리니 이거원 심그기만 하면 절로 열매 먹는줄 알았드만 힘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모든 과일은 약으로 생명유지한다고 보면 되더라구요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 약을 주라드만 아무래도안준듯 ^^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제가 봐도 약을 안쳐서 그런거 같니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딩동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