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약용식물 키우기

우산나물꽃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2

몇년전 어린 우산나물 한폿트를 내돈 내산 한건데 꽃은 처음봅니다요~~
신기합니다
요걸 봄엔 나물로 먹는다는데 그럴만한 양은 아니기에 야생화 화초로 만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ㅎㅎ
    특이 하시네
    이건 야생화인디 목줄을 매달아 놓으셨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
    꽃송이만 보곤 늬집 자식인줄 모름~~~잎사귀보고 알았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