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나물꽃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년전 어린 우산나물 한폿트를 내돈 내산 한건데 꽃은 처음봅니다요~~신기합니다요걸 봄엔 나물로 먹는다는데 그럴만한 양은 아니기에 야생화 화초로 만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ㅎㅎ특이 하시네이건 야생화인디 목줄을 매달아 놓으셨네..ㅎㅎ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꽃송이만 보곤 늬집 자식인줄 모름~~~잎사귀보고 알았다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