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오늘은 우리마당공사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이른아침부터 공사인부들 오셔서 일하십니다~~
오전출근할때 옆 골목으로 나갔다지요~~
즘심먹고 들어오면서 마당에 수도 연결파이프 주문한것 들고 집오니 일이 끝난나보다 했더니 옆골목에 시멘트작업하고
오시가 다되여 우리 마당으로들 와서 땅 파던것 마저 파고있네요^^
먼지때문에 급 닫고 구경합니다 깨끗하니 마무리 잘해주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5 더운날 고생이 많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흙먼지땜새 문 꼭꼭 ^^
    일하시는 젊은 사장이 불편할까봐 집안은 부지런히 움직이네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공사는 마무리가 잘 되어야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 마무리후 수돗물 수압도 쎄 진다는데 이곳저곳 피해 없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