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3번째 두부부가 들고 와서 저리 두고간네요~~~
오후내내 안 나가 보곤 조용해서 나가보니~~저자리에 파랑색통이 있네요^^
공사중여서 들고오기도 힘들텐데~~
나같음 어림없을텐데~~
정말 고마운 이웃여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05 참말 감사한분들이셔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24년부터 매번 자기네 치고나믄 주는게
삼년째여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08 장군님 집에 약을 안치니 그 벌레가 옆집까지 오니 빨리 약좀 치라고 가져다 준겨요
후딱 치세요...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ㅋ
저희는요걸 주심 물을 많이 더 타서 칩니다 워낙 독한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