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또 옆집에서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4

올들어 3번째 두부부가 들고 와서 저리 두고간네요~~~
오후내내 안 나가 보곤 조용해서 나가보니~~저자리에 파랑색통이 있네요^^
공사중여서 들고오기도 힘들텐데~~
나같음 어림없을텐데~~
정말 고마운 이웃여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5 참말 감사한분들이셔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24년부터 매번 자기네 치고나믄 주는게
    삼년째여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장군님 집에 약을 안치니 그 벌레가 옆집까지 오니 빨리 약좀 치라고 가져다 준겨요
    후딱 치세요...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저희는요걸 주심 물을 많이 더 타서 칩니다 워낙 독한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