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오랜만에절집다녀옵니다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2

새로 오신 주지스님
탄탄스님
책도 내시고 시나 글도 적어시고 기도와 법문을 잘하시는 스님이십니다
일요법회가 있어다녀옵니다
법회후 스님께서 내어 주신 연잎밥으로 공양하고 떡을 쪄서 나누어 먹고
스님차에 동승해서 절아래 도반이 운영하시는 카페에서 스님과 음료 한잔씩 하고 다음을 약속하고 내려왔습니다
오늘은 제법 서늘한 일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7 새로운 스님께서 온화해 보이십니다^^
    큰절이 아니여도 일요법회 좋츄~~ㅎㅎ 그리고 절에서 먹는 연잎밥 맛나게 보입니다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좋으신 분이 오셨다니 다행입니다
    근데 인상이 그렇게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