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아침일찍들 레미콘차 들어와 재빨리들 일 하시는데
산님은 커피타서 잽사게 대접하고
잘하고 가겠지하고 둘다 출근 했지요
끝내고 집오니 자기들 나름 깨깟이 잘 하고
다른 집으로 들 가서 일들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09 잘 하셨네요
땜빵만 하지말고 한차ㅈ확 부어 맨드리하게 포장 해주시지ㅋ희망사항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니깐유~~ 마을 전체가 심청이 치마 꿰멘것 같으니 아마 이장님 아스콘 깔아 달라고 군청에 올라가신답디다^^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09 경사가 많이 심하네요
무심코 앉아 있다가 굴러 가것는디...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가 가장 위헝한 길여유~~
그래서 항시 굵은 마사토없ㅇㅣ 물청소해유~~~끙
쓸어 주믄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