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청송백자전시관앞양귀비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4

지난일요일 활짝핀 양귀비를 차를 타고 지나가며 만났는데
돌아오는길에 가보려했지만
지인을 태우고 나와서 그만 지나쳐서 아쉬웠던 기억에
어제 모임후 잠시 들렀지만 약속이 있어 양귀비꽃밭길은 걷지 못해 살짝 아쉬웠답니다
기회있을때 꽃이 막이 내리기전에 한번더 다녀오는거로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9 여기는 청송 정원인가 보네..
    매년 이리 꽃을 키우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긴 주왕산가는길
    청송정원은 진보가는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양귀비 정원 화요저녁 수업 갈때 조금일찍 가믄서 봐야지 하는데 그게 쉽지 않음을~~언니께서 댕겨오셨구랴^^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금이 한물이여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