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은요~~~~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청송군,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https://story.kakao.com/ch/cheongsong/iWqr019Vpp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2 매월 지급한다고요 ?이리 좋은 세상이..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7월부터 내년 말까지 준대유~~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2 달림이님 청송으로 오시소ㅎ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올해부터 준다는건가요?내년부터인줄 ㅋ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요번 7월부터 라는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