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양성교육을 마치고
올해부터 돌봄일을 시작했는데 보수교육이 있어 2일간 빡세게 교육있는데 오전 재미있게 수업 끝냈고
점심과 간식도 넉넉히 제공해주고
수업중 개임과 퀴즈로 우리팀이 1등해서 박수와 작은 선물도 받고ㅎㅎ
다음검색
작년에 양성교육을 마치고
올해부터 돌봄일을 시작했는데 보수교육이 있어 2일간 빡세게 교육있는데 오전 재미있게 수업 끝냈고
점심과 간식도 넉넉히 제공해주고
수업중 개임과 퀴즈로 우리팀이 1등해서 박수와 작은 선물도 받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