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아이돌봄사 보수교육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2

작년에 양성교육을 마치고
올해부터 돌봄일을 시작했는데 보수교육이 있어 2일간 빡세게 교육있는데 오전 재미있게 수업 끝냈고
점심과 간식도 넉넉히 제공해주고
수업중 개임과 퀴즈로 우리팀이 1등해서 박수와 작은 선물도 받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6 잘하셨슈~~~암ㅈ만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7 잘하셨슈~~~ 암ㅈ만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