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삶터 자랑방

옆집에서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4

원주에서 도착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작년 내내 올려둔 자리에 파란색통이있네요
더운날 담아 올려두기도 힘들텐데 ^^♡고맙고 감사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7 또 약치시라고
    감사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벌써4번째 약지시나 봅니다 저희는 물을 많이 타서 치지요 한번은 과실수 한번은 텃밭 먹거리나 화초들^^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8 약을 워낙 안치니 벌레가 날아 온다고 화가 나셨나 봅니다...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그런지 함 토론을 해봐야게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